-
분야별 찾기
- 정치/사회
- 경제/산업
- 법률/행정
- 4차산업
- 도시계획/건축
- 예술/콘텐츠
- 농축산/식품
- 환경/에너지
- 창업/스타트업 지원
- 기업 경영/관리
- 리더십
- 조직문화
- 홍보/마케팅
- 비즈니스 스킬
- IT 직무
- 글쓰기/문서작성/독서
- 디자인/사진/영상/음향
- 자기계발
- 동기부여
- 통번역
- CS/친철/서비스/예절
- 공연/행사
- 인문/교양
- 분석/평가/심사
- 법정/청렴/안전교육
- 부동산/금융/재테크
- 취업
- 진로/입시/교육
- 대인관계/힐링/소통
- 이미지메이킹/뷰티
- 스피치
- 건강/의료
- 시니어/노후생활
- 여행/레저/스포츠
- 풍수/사주/관상
- 생활리빙/취미
- 기타
-
커리큘럼 섭외 > 커리큘럼 섭외 > 커리큘럼메타버스 시대, 우리는 게임에서 살아간다
제 목 메타버스 시대, 우리는 게임에서 살아간다 카테고리 4차산업 메타버스 서비스 방식 대면, 서비스 대상 직장인, 서비스 직급 무관, 서비스 비용 협의 / 1회 서비스영역 연사/강사 이름/아이디 김상균 직함 교수 성별 남자 연령 50대 관련경력 5년 직업 교육인 소속기관명 경희대 대학원 전문가소재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비스 가능 지역 전국 인사말지금 글로벌 시장이 주목하고 있는 미래 산업 분야의 키워드, ‘메타버스’ 관련 국내 최고 전문가
국내 여러 대학, 기업 에서 게이미피케이션 교수법과 메타버스 관련 강연 및 워크숍을 1000회 이상 진행했으며, 삼성, LG, GS, 현대 등 다수의 국내 기업과 공공기관에서 경영, 마케팅, 교육에 게임을 활용하는 방안에 대한 프로젝트 및 자문에 참여했다.해시태그 : #김상균 교수 #경희대 대학원 #메타버스 #Gamification #조직활성화 #자녀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