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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섭외 > 커리큘럼 섭외 > 커리큘럼긍정적 경험을 창출하는 서비스 역량 강화
제 목 긍정적 경험을 창출하는 서비스 역량 강화 카테고리 CS/친철/서비스/예절 고객관계관리 서비스 방식 대면, 서비스 대상 직장인, 서비스 직급 무관, 서비스 비용 30만원대 / 1시간 고객 중심의 사고와 태도를 강화하고,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참가자들은 기본 서비스 마인드와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학습합니다.
실습과 롤플레이를 통해 불만 고객 대응과 상황별 대처 역량을 훈련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 신뢰를 높이고, 서비스 품질과 조직 이미지를 강화합니다.
궁극적으로 개인과 조직이 함께 성장하는 차별화된 서비스 역량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서비스영역 연사/강사 이름/아이디 황유미 직함 소장 성별 여자 연령 40대 관련경력 13년 직업 기업인 소속기관명 인연구소 전문가소재지 경기도 화성시 서비스 가능 지역 전국 인사말황유미 강사는 현장에서 바로 활용되는 실무 중심 교육을 통해 조직에 필요한 실질적 변화를 이끌어내며,
참가자들이 몰입할 수 있는 참여형 퍼실리테이션으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강의 후에는 ‘배운 것을 곧바로 실행에 옮길 수 있다’는 피드백을 이끌어내며,
개인과 조직이 함께 성장하는 변화를 만들어 갑니다.해시태그 : #황유미 소장 #인연구소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고객경험디자인 #서비스커뮤니케이션